[ TroubleShooting ]
PIE에서 정상작동하던 기능이 패키지 빌드에서 실행되지 않아 로그로 추적하던 중,
런타임에 LoadObject<>()를 통해 약참조로 에셋을 올리던 부분에서 nullptr을 뱉는 것을 확인했다.
패키징시 게임내에서 레퍼런스되는 에셋은 자동으로 추가되는데, 누락됐기 때문
해결방법은 [ Project Settings ] - [ Packaging ] - [ Advanced ] - [ Additional Asset Directories to Cook ] 에서 해당 에셋이 포함된 폴더 경로를 추가해준다.
그리고 비슷한 원인으로 Map 또한 패키지 빌드에서 존재하지 않을 경우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
패키지할 때 마다 확인해서 사용되는 맵들을 수동으로 추가해주자.
Reference : https://forums.unrealengine.com/t/loadobject-failed-not-path-problem/458839/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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